[거품 가득한 패션아이템 가격, 이젠 도매시장에서 직구하자]
마진율이 높은 악세사리, 의류 등을 비롯한 패션 아이템들.
수많은 국내쇼핑몰에서 50원, 100원씩 단가 낮추며 최저가경쟁을 하고 있는 사이에 소비자들은 훨씬 더 다양하고 국내와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 플랫폼들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 사업을 시작한 이유
사실 부자재들이 거의 중국, 베트남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기 때문에, 가격 경쟁으로 그들을 이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패션도매사업에 5년동안 몸담고 있던 사람으로서, 현재 패션도매시장의 한계와 강점, 뜨고 있는 해외 직구 플랫폼들의 한계를 알고 있기에, 그동안 아무도 해보지 않았던 시장을 열어보려고 합니다.
아이디어만 가지고 시작한 사업
이제 어플리케이션을 완성하고 홍보 및 판매를 시작한지 두어달이라, 자본금이 없어 월급을 약속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닙니다. 하지만, 시장의 현 상황과 생리를 잘 파악하고 있고, 시장을 플랫폼으로 옮기기 위해 가장 중요한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한국과 중국 도매시장의 경험 외에 스타트업을 키워나가는데에 필요한 경험이 부족해, 그 부분을 채워주고 함께 이 플랫폼을 키워나갈 원년멤버 임원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투자유치, 마케팅, 개발자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 혹은 전문가가 아니어도 상관없이 함께 성장하며 K열풍 시기를 잘 타서 해외로 진출할 플랫폼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현재 모든 업무를 혼자하고 있어서, 자신 있고 같이 성장하고 싶은 분야가 무엇이든 연락 보내주세요!
궁금하신 점이나, 미팅을 원하시는 분들은 핸드폰이나 dmun2022@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패션아이템의 유통과정을 줄인 도매와소비자의 직거래플랫폼